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득녀했다는 소식입니다. 2019년 11월 15일 박현빈의 부인이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예쁜 딸을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박현빈은 지난 2017년 5월 득남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후 2년 6개월 만에 둘째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박현빈은 지난 2015년 8월 4살 연하의 한국무용 전공자 김주희씨와 5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당시 박현빈은 예비신부에 대한 배려 때문에 5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온 후 결혼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내 김씨와 아들 하준군과 함께 출연해 아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현빈의 아들 하준군은 귀여운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현빈은 12월11일 오전 8시 채널A 생방송 ‘행복한 아침’에 출연해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된 소감과 둘째 딸 사진을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득녀 소식을 미리 알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한다고 하네요.
가수 박현빈의 본명은 박지웅이며, 1982년 10월 18일 경기도 광명시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7세 입니다. 키 169cm 광명광일초등학교, 인천 연수중학교, 송도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iw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현빈은 경기도 광명시에서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어머니 정성을 씨는 노래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촌동생으로 배우 이윤지가 있습니다.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2006년에 트로트로 진로를 바꿔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이후 여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같은 소속사에 속했습니다. 소속사 사장이 박현빈의 소속사 선배인 장윤정에게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배우가 누구냐고 물었고, 이에 장윤정이 현빈이라고 답해 트로트계의 현빈이 되라는 뜻으로 박현빈이라는 예명을 지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같은 작명법으로 소속사 후배 가수 홍원빈도 원빈에서 이름을 땄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노래로는 춘향아,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등이 있습니다. 예능 방송 라디오 스타에서 표현하길, "더 이상 높은 음이 없을때까지 올라간 다음 거기 서 쭉가는" 고음으로 시원시원하게 부르는 창법이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인기 트로트 가수가 되었습니다.
특이하게도 방송에 안 나오면 오히려 성수기라고 합니다. 행사가 많아서 방송에 안 나오는 게 아니라 못 나온다고 하네요. 사실 이건 행사를 엄청나게 많이 하는 가수들, 특히 트로트 가수들의 특징입니다. 장윤정도 전성기 시절에는 행사할 시간을 많이 뺏기는 예능 고정이 금전적으로는 손해였을 거라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트로트 가수들에게 방송은 인지도와 몸값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이지 주 수입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의 걸쭉한 창법 때문에 묻히는 감이 있지만, 사실 가창력이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실제로 대표곡들도 난이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노래방에 가서 분위기 살리려고 선곡했다가 원키로 부르다 식겁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도 색소폰 연주자고, 어머니도 음반을 냈던 적이 있는 노래강사인 음악인 집안에 자신도 정통 성악도였으니 타고난 가수라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4월 29일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오른쪽 다리 허벅지 골절상을 입었으며, 운전했던 매니저는 안면이 함몰되는 부상을 입었고, 박현빈이 타고 있던 아우디 A8 차량은 앞부분이 심하게 망가지고 바퀴가 빠지거나 축이 휘어버려 폐차될 정도로 파손되었습니다.
2018년 2월 25일에 KBS2의 육아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8개월된 아들 하준이와 같이 특별판으로 임시 출연을 했습니다. 2018년 10월 9일 '사람이 좋다'에서 밝혀진 근황에 따르면 많이 후덕해졌습니다. 부모님 댁이 바로 본인의 집 옆 동 아파트고, 조부모님 댁도 바로 옆 동 아파트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