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작은아씨들'의 배우이자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플로렌스 퓨(Florence Pugh)의 본명은 플로렌스 로즈 C. M. 퓨(Florence Rose C. M. Pugh)이며 1996년 1월 3일 잉글랜드 옥스퍼드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24세 입니다. 

식당을 경영하는 아버지와 댄서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형제관계는 4남매로, 남매 모두 배우로 활동 중 입니다. 특히나 오빠 토비 세바스찬은 뮤지션으로도 이름을 알렸습니다. 어린 시절을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보내기도 했습니다.

메이지 윌리엄스와 공동주연을 맡은 2014년 영화 '더 폴링' 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 후 특히나 2016년 영화 '레이디 맥베스' 로 평단과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2017 영국 독립 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2017 유럽 영화상 여우주연상 부문과 제 71회 바프타 시상식 EE 라이징 스타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을 맡은 BBC 드라마 '더 리틀 드러머 걸' 에서 주인공 찰리 역을 맡아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2019년에는 드웨인 존슨이 제작을 맡고 조연을 맡은 페이지의 전기 영화 '파이팅 위드 마이 패밀리' 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블랙 위도우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또, 영화 '작은 아씨들' 를 통해 첫 아카데미 후보로 올랐습니다.

영화 '더 폴링' 오디션이 생애 처음으로 본 전문 오디션이었다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곡을 쓰고 만들어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활동을 정말 왕성히 한다고 합니다. 인스타 스토리가 거의 매일 갱신되는 듯 하며 본인 작품이 공개되면 리뷰들을 읽고 피드백도 많이 남기곤 합니다.

성격이 꽤나 유쾌하다고 하며, 세트장에서 재미있는 분위기를 잘 만들어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요리는 라따뚜이라고 하며 직접 요리할 줄도 아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1월, 보그 공식 계정에서 한국식 먹방 영상을 올렸습니다. 심지어 제목에 한국어 먹방(Mukbang) 그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배우 플로렌스 퓨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florencepugh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