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송인 현영이 G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현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영은 솔직 담백한 입담과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동해 왔다.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현영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영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와 함께 '돈의 맛' 특집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자신만의 재테크 방법을 공개하며 여전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1997년 SBS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현영은 '누나의 꿈', '연애혁명' 등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지난 2012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결혼 후에도 다양한 방송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영은 MBC에브리원 '무한걸스', KBS2 '여걸파이브', '여걸식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MBN '엄지의 제왕', KBS2 '비타민', MBC '섹션 TV 연예통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최강로맨스'를 비롯해 드라마 '동안미녀', '산부인과', '안녕 프란체스카3' 등 다수 작품에서 연기자로 활동한 바 있다. 한편, 현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GH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황혜영, 배우 최혁주, 김형민, 윤정섭, 가수 소야, 비아이지, 써드아이, 강태강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돈의 맛' 특집으로 현영,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가 출연했습니다. 의류사업을 통해 패션 CEO로 활약 중인 현영은 "작년 하반기 매출만 80억 원이다"라며 자신이 공동대표로 기획부터 디자인, 모델까지 참여하고 있다고 밝혀 사업가의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재테크 서적을 낼 정도로 돈 관리에 밝다는 현영은 "20살 때부터 제가 직접 돈 관리를 했다. 우리 집 모토가 '입학금만 내주고 이후엔 스스로 벌어서 해결한다'라서 저 역시 대학 4년 등록금을 제가 벌어서 냈고 대학원까지 갔다"고 밝혀 감탄을 모았습니다.

 

이날 현영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전성기를 재현했습니다. "제가 S라인 몸매로 유명하지 않았냐"라며 자화자찬을 펼친 현영은 아무도 시키지 않아도 앞으로 나가 길쭉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전성기 시절, 한창 붐이던 누드 화보 제안이 많이 왔다며 백지수표까지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열정 '똑순이'의 매력을 방출하던 현영은 토크 중 불쑥불쑥 허당미 넘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현영의 남편은 최원희로 2012년 결혼했습니다. 그는 외국계 금융회사 상무로 알려져있어 한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또  '바람의 파이터'로 유명한 가라테의 고수 최배달(본명 최영의)씨의 조카 손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인이자 의류사업 CEO 현영의 본명은 유현영이며 1976년 9월 6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43세 입니다. 수원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서경대학교, 고려대학교 언론정보학 석사 출신으로 키 169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세례명은 요안나 입니다.

대한민국의 배우, 가수이자 MC로서 활약했으며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90년대 후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비성이 섞인 높은 하이톤의 개성적인 목소리로 유명합니다. 섹시한 몸매와 독특한 목소리, 빼어난 예능감으로 2000년대 중후반 연예계를 주름잡으며 김용만과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메인진행을 4, 5년동안 맡는 등 예능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음악 같은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였고 많은 CF에도 출연하며 매우 크게 활약했습니다. 이 시절에는 어느 채널을 틀던 간에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면 거의 무조건 현영이 중요한 자리 하나를 차지하고 있었을 정도 입니다.

 

2012년 봄에 4살 연상 1972년생 금융계 종사자인 남성과 결혼하였고, 이후 2012년 8월 16일 딸 다은 양을, 2017년 12월 10일엔 둘째 태혁 군을 출산했습니다. 프로포폴 사태가 누그러진 후엔 주로 집안과 시댁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이야기하는 종편/케이블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제 갓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모델이자 연예인인 현영이 도전 지구탐험대 1998년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편에 출연한 일이 있습니다. 촬영을 마치고 귀국하고 한 달 반이 지난 후 현영은 "제작진(PD)이 현지에서 성추행을 했다"며 고발했다. 담당 PD는 구속되어 성추행 및 강간미수 등으로 징역 1년 6개월-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현영이 톱스타급으로 올라선 2007년, 해당PD가 "증거가 조작되었다"라며 누명을 썼다고 하면서 언론에 사건을 공개했습니다. 2008년 서울중앙지방법원은 해당 PD의 소송을 기각했습니다.

 

2013년 3월 이승연, 박시연, 장미인애 등과 프로포폴 투약 논란에 연루되었는데,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이중 현영의 경우는 불구속 기소 처분을받은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해서 시술받은 병원이 딱 한곳 뿐이고, 투약 횟수도 42회로 상대적으로 가장 적다는점, 본인의 잘못에 대해 깨끗이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는것이 참작되어 법정까지는 가지 않고 약식 기소로 벌금만 받는 수준에서 끝났습니다. 그래도 다른 연예인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해 일반인보다는 조금 무거운 처분(500만원)을 받았습니다. 동년 9월에 복귀를 하였으나 육아도 겹치다보니 활동이 뜸했지만, 현재는 몇몇 예능 프로에서 조금씩 활동을 재개하여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송인이자 CEO 현영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lovehyunyoung 이며, 의류사업 쇼핑몰은 허밍바이현영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