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우먼 김미연이 오는 12월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2019년 10월 28일 웨딩 매거진 투브라이드 웨딩에 따르면 김미연은 12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식은 가족과 친지만 참여하는 비공개 형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앞둔 김미연은 프리미엄 웨딩 매거진 투브라이드 웨딩과 함께 단독 웨딩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완벽한 우아함'이라는 콘셉트 아래 한강 위 요트에서 진행됐으며, 김미연은 디자이너 김미숙 명장의 드레스를 입었다고 하네요. 한층 예뻐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김미연은 1980년 10월 30일 출생으로 올해 만 38세이며,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67cm, 몸무게46kg, 현재 소속사는 NOH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서울예대 무용과를 졸업한 김미연은 2002년 MBC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2004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SBS TV 어린이 드라마 '고스트 팡팡', '노란 복수초',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인 클라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미모를 뽐냈습니다. 2019년 9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클라라"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과거 김미연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탄력 넘치는 비키니 몸매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을 매혹시켰습다. 개그우먼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당시에도 19인치 '개미허리'로 유명했습니다.

 

 

당시 김미연 미니홈피는 50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몰려들어 몸매 감상에 열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미연은 비키니 사진 외에도 다양한 모습의 사진들을 수시로 업데이트하며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과시했다고 하네요.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는 찬사 일색의 댓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2017년 9월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원 히트 원더 특집! 내가 말할 것 같아?'에 출연하여 건물주라고 밝혔습니다. 김미연은 “한때 행사의 여왕”이라고 소개되었고 이에 김미연은 “저는 한 달 단위로 돈을 받았다. 미리 받아서 1억 정도를 받은 것 같다”며 과거 수입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김미연은 “행사니까 현금 박치기로 한다. 그때 8천만원 정도를 받았는데 새벽에 부모님께 전화해서 돈을 드리고 그랬다. 어머니가 우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돈이 다 어디로 갔냐는 질문에 김미연은 “전 네일케어 받고 그런데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 그 시간에 늘 은행을 간다. 지금은 임대수입을 하고 있다”며 건물주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미연은 “5년 만에 방송이다”이라며 “엄마와 함께 천안에서 20년째 이어온 추어탕 식당을 하고 있다. 테이블 4개로 시작했는데 현재 20개로 확장했다. 48년 된 허름했던 건물 대신 신축 건물로 최근 완공했다”고 근황을 전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