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2월 27일 오후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좋은 거만 보고 살고 싶었다. 다들 그렇지 않나.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 건데, 평균 수준 잘 봤다”라며 악플러들에 대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이제 안 올린다. 다 보고 있는 거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갈지 모른다”라며 강경대응을 시사했습니다. 그러면서 “이거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 개월간 떨면서 지옥 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라고 덧붙였습니다.  

 

 

해쉬스완은 최근 SNS를 통해 미모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사랑꾼 면모를 발산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의 사진에 악플을 달았고, 해쉬스완은 불편한 기색을 드러냄과 동시에 악플러 향한 법적대응을 시사했습니다.

 

 

해쉬스완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 A씨와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해쉬스완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자친구의 얼굴을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해쉬스완은 여자친구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첫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은 그는 “처음에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마음에 들어서 술자리 중간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옆자리에 앉았다”며 “‘오늘 처음 봤지만 마음에 든다. 만나보자’고 고백해 사귀게 됐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여자친구 윤길영씨는 170㎝의 장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쉬스완은 자신보다 키가 큰 여자친구와의 만남이 어떤지를 묻는 질문에 “꼭 서서만 뽀뽀를 할 수 있을 거로 생각하지 말라”며 웃었다. 윤길영씨 역시 “키가 그렇게 중요한가. 그건 편견“이라며 애정을 표했습니다.

 

 

해쉬스완은 2017년 케이블 방송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 일리네어 레코즈 산하 앰비션 뮤직 소속 래퍼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윤길영씨는 진에어에 근무중인 승무원으로 지난해 XtvN 예능 ‘노래에 반하다’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해쉬스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괌 멀다 멀어 언제 오니"라며 승무원으로 알려진 여자친구를 애타게 기다리는 해쉬스완의 모습은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동료 가수인 박지민은 "형 보기 좋습니다"라고 댓글을 달며 축하했고, 래퍼 자이언트핑크 또한 "완전 '사랑꾼'이네"라며 해쉬스완의 연애를 응원했습니다.

 

 

래퍼 해쉬스완의 본명은 한덕광이며 예명으로 Hash Swan, 핫독, 팬시아 라고도 불립니다. 1995년 3월 12일 경기도 김포시 출신으로 올해 나이 만 24세 입니다. 키 161cm, 혈액형은 B형으로 김포제일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16년 홈즈크루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레이블은 AMBITION MUSIK 입니다.

 

 

한국의 래퍼이며 독특한 플로우와 발성이 특징입니다. 곡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다소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그렇다고 가사 내용이 어둡지는 않으며 본인이 게으른 편이라 늘어지고 가만히 있는 걸 좋아하는데, 그게 랩에 반영됐다고 합니다. 점점 알려지고 있는 힙합 크루인 홈즈 크루와 파이랩스 그리고 웨이 사이드에 속해 있습니다.

 

 

래퍼 해쉬스완의 여자친구 윤길영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gilyoung_00, 해쉬스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ashblanccoa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