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이하늬, 윤계상 커플이 결별했습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윤계상 이하늬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윤계상 이하늬는 2013년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고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꾸준히 사랑을 이어갔습니다. 최근까지도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운영했다. 지난 3월 22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계상과 차회 데이트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에는 윤계상이 직접 등장하진 않았지만, 다과상에 놓인 이름표에 각각 '이하늬 님', '윤계상 님'이라고 적혀 있었다. 해당 사진은 여전히 이하늬의 인스타그램에 남아있습니다. 

두 사람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한 공식 석상에서도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사랑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9월 이하늬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윤계상의 반려견 '감사'와 5년 전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모든 건 변하니까'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된 후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드라마 '상어',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열혈사제' 등에서 활약했고, 영화 '침묵', '부라더', '극한직업' 등 각기 다른 장르에서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진가를 인정받았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진행자로 오랫동안 활약했습니다.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 멤버로 데뷔, 2004년 변영주 감독의 '발레교습소'로 연기자로 영역을 넓혔다. 올해에도 영화 '말모이'를 통해 286만 관객을 동원했고, '유체이탈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3년 2월 쯤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와 사귄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이하늬와 함께 강아지 두 마리를 분양받았는데, 자신은 수캉아지 '감사'를 그리고 여자친구는 암캉아지 '해요'를 입양했습니다. 키우고 있는 강아지의 견종은 꼬똥 드 툴레아 입니다. 그래서인지 2013년 3월에 동료인 김태우가 1대 100에 1인으로 나왔을 때 그가 god 멤버 중 본인에 이어서 먼저 결혼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정작 가장 먼저 결혼한 사람은 2015년에 한 박준형이었다. 참고로 박준형 역시 2017년 7월 인터뷰에서는 본인 다음으로 결혼할 사람으로 그를 예상했습니다.

배우 이하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oney_lee32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