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들은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한 매체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연예계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왔던 두 사람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 1년째 연인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것. 이승기는 tvN 수목극 ‘마우스’ 촬영 일정이 없는 날엔 이다인을 만나 데이트를 즐겼으며, 측근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조심스럽게 알려왔다는 것 입니다. 특히 ‘골프’라는 공통 취미로 두 사람이 자연스레 가까워졌으며, 밝고 건강한 모습에 매료돼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습니다.

이승기는 2004년 6월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해 가수 겸 배우로 정상급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tvN ‘화유기’, SBS ‘배가본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tvN ‘마우스’를 통해 사이코패스를 연기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24일 17년간 함께 한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린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지난해 종영한 ‘앨리스’에서는 사회부 기자 김도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남겼습니다.

이날 이승기와 이다인이 지난해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1987년생과 1992년생으로 5살 차이인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 등으로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가수로 데뷔해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등 히트곡을 냈다. 이후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등과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마우스'를 마쳤고, 현재 SBS 예능 '집사부일체'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다인은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했습니다.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앨리스'에도 출연했습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고 극중 이기광과 함께 연기를 선보였으며 이후 2016년 KBS2 드라마 '화랑'의 수연 역을 통해 반류 역의 도지한과 함께 연인 연기를 선보이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시청자는 극중 메인커플 이상으로 반류X수연에 호응하며 최애 커플로 꼽은 사람들도 많았을 만큼 이다인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단 평 입니다.

2017년 말에서 2018년 초까지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선 재벌가 깍쟁이 아가씨에서 친서민적으로 변모해가는 최서현 역을 맡았다. 극중 커플링으로 엮이는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달달한 케미로 무겁고 진중한 극 분위기를 밝고 경쾌하게 환기시키는데 톡톡한 활약을 보여주며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 MBC 수목드라마인 이리와 안아줘에 출연했습니다. 2019년 3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KBS2 수목드라마인 닥터 프리즈너에서 대기업 회장 딸이자 법무팀장인 이재인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2020년 8월28일부터 10월24일까지 방영된 SBS 금토드라마인 앨리스에서는 극중주인공 박진겸의 오랜친구인 김도연 역할로 출연해 텐션이 높은 역할을 했습니다.

후백제의 시조 견훤의 후손으로 어머니 견미리가 견훤의 먼 후손입니다. 2021년 5월 24일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5 ~ 6개월전부터 열애를 시작하였다고 인정하였습니다. 참고로 언니 이유비도 이승기와 인연이 있는 사이인데, 둘이 2013년에 MBC 드라마 구가의 서를 같이 찍은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유비는 거기서 서브 여주인공이었는지라 상호간의 접점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