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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남성잡지 맥심(MAXIM) 한국판이 최초로 플러스사이즈 모델을 표지에 세웠습니다. 창간 20주년을 앞둔 남성 매거진 맥심과 한국모델협회(KMA)는 ‘모델은 말라야 한다’, ‘예뻐 보이려면 말라야 한다’는 미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풍만한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해 지난 6월 30일 국내 최초의 ‘내추럴사이즈 모델 콘테스트’를 주최했습니다. 

대회 우승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풍만한 몸매와 비현실적으로 압도적인 골반 라인, 멋진 무대매너로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썬비키’ 입니다. 썬비키는 대상과 함께, 미스맥심 특별선발 및 맥심 표지를 꿰차는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크리에이터 썬비키는 맥심 8월호 통권 주제인 ‘모노키니’에 맞춰, 파격적인 모노키니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며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썬비키는 "한국에서 내추럴 사이즈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가 열리고, 여기에 내가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나처럼 마르지 않은 사람도 모델이 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하고 행복한 일인가?"라고 말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을 묻자 썬비키는 "내 몸이 흔치 않고 서구적이라며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솔직히 말하자면 90%는 타고난 것 같아서 부모님에게 감사하고 있다. 특별한 관리 비법은 없지만, 지금처럼 건강한 몸을 유지하려고 열심히 운동한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썬비키는 “어릴 적부터 엉덩이가 콤플렉스였다. 개인적으로 뒷모습보다는 내 앞모습을 더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맥심 독자님들은 마른 모델을 자주 봐왔을 텐데, 나처럼 육덕 스타일 몸매에 거부반응을 보이실까 걱정이다.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라며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썬비키의 맥심 표지를 두고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마른 여자로는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다”, “사진만 봐도 눈이 가득 차는 느낌이다”, “이런 몸매가 현실세계에 존재한다는 게 놀랍다”, “맥심 미쳤네”, “호불호 갈릴 듯, 말이 안 되는 몸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1회 맥심 내츄럴사이즈 모델 대회를 기점으로 한국모델협회는 기존에 없던 플러스 사이즈 모델 분과를 새롭게 만들었고 이번 대회 우승자이신 썬비키는 맥심 8월호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대회 참가 전부터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크리에이터 썬비키는 맥심 8월호 통권 주제인 ‘모노키니’에 맞춰, 파격적인 모노키니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며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영상 게시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만을 달성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썬비키'가 남성잡지 맥심(MAXIM) 한국판 최초로 플러스사이즈 모델로써 표지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맥심 관계자는 “남자들이 육덕에 끌리는 건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썬비키 씨에 대한 반응이 이 정도로 압도적일 줄은 몰랐다. 회사 안에서는 2회 대회 논의가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버 썬비키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sunb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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